지구촌

머리없는 남자? 벽 속에 숨겨진 방에서 발견 된 공포의 흑백 사진

오델리아 2021. 7. 7. 17:18

집이 오래된 것일수록 뭔가 재미있는 일이 일어날 것 같은 느낌...한편으로는 무섭기도.

이러한 집에서는 숨겨진 방이나 비밀의 터널 등 초자연적 인 의외의 옵션이 따라오는 경우도 있고~

미국에 사는 T 캠미 씨는, 올해 1월, 오래된 집으로 이사를 했는데, 거기에 숨겨진 방이 있는것을 발견하게되었다. 여기까지라면 뭐 흔히 있는 일이라고 생각하기 쉽다.

 


그러나 뭔가 특별한 것이 있었다.

벽 속에 있던 그 방에는, 70여 년전에 이 집에 살던 가족이 남긴 이상한 상자가 남아 있었으며, 그 안에는 수수께끼의 편지나 오래된 흑백 사진이 들어 있었던 것이다. 특히 놀라웠던 것은, 목없는 남성의 사진이 들어 있었다는...



◆ 오래된 집을 구입...그 집의 벽에 비밀의 방을 발견

TikTok 사용자 캠미 씨가 올해 1월에 TikTok에 공유 한 여러 동영상이 최근 들어 언론에 알려지게되었다.

캠미 씨 가족은 4년 전, 이 오래된 집으로 이사를 왔고, 그 집의 벽에서 숨겨진 방을 발견했다고한다. 그리고 그 숨겨진 방에 빨간 상자가 있었다고 하는데....

 


◆ 숨겨진 방의 상자 속에 섬뜩한 문자와 흑백 사진

상자 안에는 많은 흑백 사진과 자필 편지, 오래된 서류 등이 들어있고, 사진의 뒷면에 있던 메모를 보면 그들은 70~80년전의 것으로 판명.

감쪽같이 머리가 없는 상태의 남성 옆에서 남자 아이가 미소를 지으며 웃는 모습에 "카메라의 노출에 의한 것이라고 생각하고 싶어요. 그게아니면, 엄청 무서워요"라고 코멘트.

또한, 이 오싹한 사진의 뒷면에는 "안경을 쓰고있을 때에 그 성가신 현혹을 제거하는 방법"이라고 적힌 메모가 있고, "전혀 의미를 모르겠다"고 말하는 캠미 씨.

그러나 대부분의 흑백 사진은 당시의 기념 사진이었다는.

과연 이 사진은....잘못 인화된 것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