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Surface Pro 4/Book"의 화면 깜빡임 문제 수정 업데이트 제공

오델리아 2015. 11. 5. 09:19

미국 마이크로 소프트는 3일(현지 시간), "Surface Pro 4" 및 "Surface Book"에 대한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의 제공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마이크로 소프트에 따르면, 이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Surface Pro 4 및 Surface Book에서 발생되었었던, "화면 깜빡임(플리커)" 문제를 포함한 디스플레이 관련 몇 가지 문제점이 해소되는 것 외에도 시스템 전체에 몇 가지 개선이 이루어지게 될 것이라고 한다.



또한 Surface Pen에서는 Windows 10에 향후 추가되는 기능에 대비 한 시스템 업 데이트가 실시되었고, 두 단말기 모두 시스템 전체의 안정성이 향상되었다고 되어있다. 또한 Surface Book에 대해서만 전용 도크 키보드 및 트랙 패드 기능 개선도 이루어졌다고.


그리고 Surface Pro 4 및 Surface Book에서는 본체의 이상 발열 및 이상 전력 소비의 문제도 현재 보고되고 있는데, 주목도와 기대의 높이와는 정반대로 그 이상 조짐은 계속 일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그렇다고는 해도, 이번 마이크로 소프트의 깜빡임 문제에 대한 대처의 민첩함을 보면, 앞으로도 버그 수정은 신속하게 이루어지게 될 것 같은 느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