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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의 성공을 모두가 환영하는 이유

오델리아 2020. 7. 24. 17:38

테슬라는 2020년 2분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감염 확대에 따른 도시 봉쇄의 영향으로 생산이 멈추었음에도 불구하고, 8만 2272대를 생산하고, 9만 650대 이상을 출하했다. 출하 대수는 전년 동기 대비 불과 4.8%의 감소율을 보이고있다.



2분기 좋은 성적은, 엘론 머스크 최고 경영자의 직원용 메시지의 유출에 의해 발표 전부터 어느정도 예상되고 있었다. 발표 이후, 테슬라의 주가는 급상승하고, 시가 총액은 마침내 도요타를 제치고 자동차 메이커에서 세계 선두를 차지하게되었다.


테슬라가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다른 자동차 업계와는 전혀 다른, 기술 기업에 가까운 회사 인 것이 크다. 테슬라의 주가는 불과 1년 사이에 5배나 상승하고 있으며, CEO가 세운 업적, 이익 예상을 회사가 그대로 달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사실이 아니라면, 단순한 거품으로 밖에 보이지 않을지도 모른다. 테슬라는 더이상 "재능이없는 기업"이 아니다.



테슬라는 이제, 너무 오랫동안 느릿 느릿 소극적으로 혁신을 추진해온 자동차 산업을 이끄는 존재가되었다. "이 회사가 그 중 만회 할 것"이라고 말한 사람들은 지금, 자신의 아이 방을 꾸몄던 자동차가 테슬라의 대두에 의해 소외되는 상황을 목격하고있다. 테슬라의 기술은 지금, 경쟁사들보다 6년 정도 앞을 질주하고 있다.




테슬라의 모델 S는, 미 환경 보호국의 시험에서 400마일(643킬로미터)이상의 항속 거리를 유일하게 실현하고있는 전기 자동차이다. 회사는 배터리의 지속 시간에 대한 근거없는 우려를 불식. 또한, 사용자에게 매우 매력적인 제품 모델을 제공하고있다. 그것은, 기존의 자동차가 구입한 이후에 변함이 없는 한편, 테슬라 자동차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성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디젤차와 가솔린 차보다 성능이 우수하고, 운전이 더 재미있고, 매력적인 전기 자동차의 개발에 성공한 테슬라의 성장은, 모두에게 기쁜 소식이다. 테슬라는 단순히 전기 자동차 붐을 일으킨 것이 아니라 붐을 일으켰다.


석유 업계의 주장과는 정반대로, 전기 자동차 충전에 사용되는 전력 및 전기 자동차 자체 생산 방법이 무엇이라할지라도, 거리에 한대 늘어날 때마다 환경이 개선되고 대기 오염이 저감되어진다. 자동차의 미래는, 전기, 자동운전, 점유율에 있지만, 그거에 도착할 때까지 가능한 한 많은 내연 기관 자동차를 전기 자동차로 대체하는 것이 모두에게 도움이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