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Phone 7의 실제 사진 유출?

오델리아 2016. 5. 25. 12:19

뉴스 미디어 9to5Mac은 23일, "iPhone 7"의 실기라고 생각되는 단말기의 뒷면을 포착한 사진이 새롭게 유출되었다는 것을 보도했다.


몇일 전 정보통 스티브 헤미 스토퍼 씨가 iPhone 7 프로토 타입 단말기의 케이스를 포착 한 사진이 유출되었었지만, 9to5Mac에 따르면, 새로 유출 된 사진은 정교한 모형 등이 아니라 실제 iPhone 7의 후면 모습을 담은 것이라고...



현재 시리즈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변화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은, 역시 스트립 안테나의 디자인일까? 단말기 상하 가장 자리를 따라 이어진 모양으로 변경되어 있는데....현재보다 좋다고는 말 할 수 없는 디자인으로 된것 같다.




또한 메인 카메라에 관해서 말하자면, 현재 시리즈보다 약간 대형화된 느낌이 있고, 살짝 왼쪽 방향으로 그 위치가 변경되어 있는 한편, 카톡튀라고 말하는 카메라가 돌출한 것은 계속되는 모양이다. 카메라 디자인에 대해 불만을 가지고 있던 사용자는...개선되지 않아 iPhone 7 시리즈에서도 성질이 날 듯 하다.


그리고, 이번에 3.5mm 이어폰 잭의 유무나 스피커 그릴은 사진으로서는 확인할 수 없다.


<동시에 유출 된 "iPhone 7" 내부 케이블>


최근의 정보에서는, 디자인면에 대해서는 iPhone 7에 큰 변화는 기대할 수 없다고 되어 있지만, 이번 사진을 보면, 물론 전체적인 인상은 "iPhone 6s" 시리즈와 닮아있다고 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현재 이 사진이 진짜라는 확신은 없는 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