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연예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을 조합하면?

오델리아 2016. 9. 5. 09:13

영국 성형 외과 의사가 환자의 요청이 가장 많았던 눈과 코를 조합하여 "퍼펙트 페이스"를 만들어 화제가 되고있다.


- 1,000명의 환자의 요구를 적용해보니..



그 미용 외과의 는 런던을 거점으로 활동하고 있는 Julian De Silva 박사.


그는 지난 10년 동안, 1000명의 환자로부터 요청이 많았던 얼굴 부위를 조합하여 "여성이 가장 원하는 얼굴"을 제작했다.


그것을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등에 게시했는데, 여러 언론 미디어에서도 다루었다고.



- 시간을 들여 편집하여 자연스러운 마무리


그 "퍼펙트 페이스"는 캐서린 왕비의 코, 제니퍼 로페즈의 눈썹, 안젤리나 졸리의 뺨, 키이라 나이틀리의 눈이 선정되었다.


또한 셀레나 고메즈의 턱에 페넬로페 크루즈의 입술, 마일리 사이러스의 이마, 리즈 위더스푼의 피부를 조합 한 것으로 되어있다.


그는 DailyMail과의 취재에 대해 "아는 연예인 사진을 보여주며 "이렇게 되고 싶다"라고 상담을 자주 받습니다. 그 중 가장 요청이 많았던 것을 조합해보니, 놀라운 얼굴이 완성되었습니다"라고...


기본적으로 사진으로 합성 한 것이지만, 긴 시간을 들여 편집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마무리되었다.


- 캐서린 왕비의 코는 완벽한


또한 그는 특히 캐서린 왕비의 코에 대해 언급했다.


지금까지의 조사로, 코의 각도가 104도에서 108도가 될 때 가장 아름답다고 알려져 왔지만, 캐서린 왕비의 코는 그 중간에 해당하는 106도로, 수학적으로도 완벽하다고 칭송하고 있다.


<Amber Heard>


덧붙여서 이전, 그는 많은 유명 인사의 눈과 코, 턱, 눈썹, 입술 등의 배치를 조사해, 고대 그리스에서 생각해냈던 "아름다움의 황금 비율"과 비교했다.



그 결과, 여배우 앰버 허드가 황금 비율의 91.85%를 만족시키고 있다고 하며, 가장 아름다운 얼굴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