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은 iPhone과 iPad 수리 예약을 할 수 있는 어플 "Support"의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것 같다. 새로운 iPad에서는 도움되는 유용한 정보가 실려있는 기사와 AppleCare 서비스에 직접 액세스 할 수 있다.
- 직접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iPad
Apple은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 있다.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 Apple Support 앱은, Apple이 제공하는 최고의 옵션으로의 개인 가이드입니다. 귀하의 제품이나 의문에 알맞는 답이 실린 기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전문가에게 전화, 채팅, 메일을 즉시 할 수 있으며, 편리한 시간에 연락처를 다시 받을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Apple Store 또는 가까운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 업체에서 수리 할 수 있습니다. 도움 되는 Apple Support입니다"
새로운 Support 응용 프로그램에 포함 된 일부 기능은 기존의 Apple Store 앱으로 제공되고 있지만, Genius Bar의 예약 기능은 Apple Store 응용 프로그램에서 현재 삭제되어 있다.
새로운 앱은 Apple ID를 입력하면 해당 ID에 등록 된 제품 이름이 표시되므로 수리 예약시 모델 번호 등을 찾을 필요가 없다.
Apple은 최근 온라인에 의한 서비스에 서서히 힘을 쏟고 있는 것 같고, 올해 초에는 기술적인 질문에 대답하거나, 약간의 힌트를 제공할 수 있는 공식 지원 Twitter 계정을 개설해있다.
새로운 iPad는 조만간 미국 App Store에서 공개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