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

세계의 쿨하고 고급스러운 홀리데이 홈 10선

오델리아 2018. 12. 8. 17:59

휴가는 "자신에 대한 보상"이다.


인터넷 뉴스 매체 Business Insider에서는 휴가 렌탈 사이트 "홈 어웨이(HomeAway)"와 협력하여, 프랑스에서 멕시코까지 전 세계 고급 편의 시설을 즐길 수 있는 임대 별장을 엄선했다. 숙박료는 저렴하다고 할 수 없지만,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간다면 이 별장을 선택 할 가치는 충분하리라~


1박 당 요금이 저렴 한 순서로, 10개소의 추천 임대 별장을 알아보자.


▲ 1. 멕시코, 툴룸 - 1856 달러

카리브해에 있는 단독 빌라에서는, 요리사, 관리 안내 서비스, 집사, 바텐더가 24시간 체제로 거주하며 돌봐준다.



▲ 2. 스코틀랜드, 노스베릭 - 2162 달러

스코틀랜드에 있는 이 성에서는, 양궁과 세일링, 클레이 사격, 승마, 골프를 즐길 수 있다.





▲ 3. 남아프리카 공화국, 카레돈 - 2784 달러

호수에 접한 이 별장은, 몸을 움직이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 체육관이 있을 뿐만 아니라, 테니스, 보트, 제트 스키, 패들 보드, 트램폴린, 정글짐도 즐길 수 있다.



▲ 4. 태국, 푸켓 - 4531 달러

이 럭셔리 비치 빌라에서는, 전용 스파, 스팀 룸, 마사지 룸이 있고, 치료사 팀이 상시 대기하고 있다.



▲ 5. 이탈리아, 코모 호수 - 7004 달러

18세기에 지어진 이 빌라는 인테리어가 화려하고 정원, 실내외 공원, 홈 시네마가 구비되어 있다. 코모 호수는 바로 그런 곳이다. 피자용 가마도 있고, 메이드 서비스가 가능하다.



▲ 6. 크로아티아, 두브로크니크 - 8666 달러

이 호화스러운 별장에는, 스포츠 시설, 사우나, 스팀 룸, 와인 저장고가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 아드리아 해에 접해있다.



▲ 7. 스페인, 지로나 - 0187 달러

침실 10개, 욕실 10개를 갖춘 이 스페인의 럭셔리 빌라에는, 전용 요리사, 집사, 메이드 서비스가 붙어있다. 전용 해리팟도 있다.





▲ 8. 스위스, 체르마트 - 1만 348 달러

알프스에 있는 이 아늑한 샬레는, 세계 최고라고 한다. 다양한 각도에서 호른의 경치를 즐길 수 있으며, 월풀 욕조 등을 갖추고 있다.



▲ 9. 미국, 뉴욕 - 1만 3427 달러

뉴욕 시티에있는 이 호화스러운 타운 하우스는, 바닥 난방을 갖추고 있다. 맥주 탭과 핀볼 머신, 당구대 등이 구비된 게임 룸이 있다.





▲ 10. 바하마, 스페인 웰스 - 1만 4452 달러

프라이빗 아일랜드에 있는 이 비치 방갈로에서는, 전용 해변은 물론 다양한 자신만의 체험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