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Galaxy S7"의 실제 사진 유출

오델리아 2016. 2. 9. 22:26

해외 뉴스 미디어 Phone Arena는 8일(현지 시간), 삼성의 차세대 플래그십 모델 "Galaxy S7"의 실제 사진이 새롭게 유출 된것을 전하고 있다.


Phone Arena에 따르면, 이번 사진은 베트남의 Web 사이트 Review DAO를 통해 유출 된 것이지만, 불행히도 이미 해당 게시물은 삭제되어 버리고 지금은 없어졌다.



사진을 언뜻보면, "Galaxy S6" 시리즈에서 많은 유저로부터 비난의 대상이 되고 있던 메인 카메라 모듈의 돌출이 거의 해소되어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Galaxy S6에서는 유리 가공이 되어 있었기 때문에, 아름다운 백커버가 높은 평가를 받았었지만, 이 사진을 보면 플라스틱 같은 질감을 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Galaxy S6>


누수 한 인물에 따르면, 최근 "Exynos" 프로세서는 이전 세대 모델과 비교하여 CPU 및 GPU 성능 모두에서 15%의 향상을 실현하고 있으며, Galaxy S7은 약 1,200만 화소의 신형 "BRITECELL" 카메라가 구현되어 있다는 것이다. 그 외, 완전 방전 상태에서 약 30분만에 80%까지 충전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또한 Galaxy S7은 2월 21일 MWC 2016의 개최에 맞춰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정식 발표 될 전망이다.


via Review DA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