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Phone 7 시리즈는 3종류? iPhone 7 Plus Premium 등장

오델리아 2016. 5. 20. 14:10

9월 출시가 예정되어 있는 iPhone 7 시리즈는, 총 3종류가 출시 될 것으로 보인다고....


- iPhone 7 Plus Premium 가세


인도 테크놀로지 블로그 Mobipicker가, 그쪽 사정에 정통한 인물로부터 입수 한 정보에 따르면, 2016년 애플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iPhone의 라인업은 "iPhone 7", "iPhone 7 Plus" 그리고 "iPhone 7 Pro" 또는 "iPhone 7 Plus Premium"의 3종류가 예정되어 있다고 한다.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iPhone 컨셉 디자인>


최근, 누수 정보로 나왔었던 CAD 이미지에서는 2종류였었기 때문에, iPhone 7 Plus와 iPhone Pro는 동일시 하는 경향이 있지만, 만약 이 정보가 사실이라고 한다면 iPhone 7 Plus와 iPhone 7 Pro(iPhone 7 Plus Premium)은 각각 다른 기능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된다.





- 라인업의 재편으로 시장으로부터 주목을 모을까?


또한 얼마 전 iPhone의 제조를 하청하는 업체로 알려진 Foxconn과 Pegatron이 5월부터 이례적으로 직원 모집을 시작한 것이 화제가되었었지만, 이 사이트에 따르면, 이만큼 조기 모집을 서두르는 것은 세가지 유형의 생산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라고 한다. 실제로 이미지에서는, Foxconn과 Pegatron의 인원 모집 요강에 분명히 "iPhone 7 Pro" 또는 iPhone 7 Plus Premium"이라고 기록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판매 이후 처음으로 판매량이 감소한 iPhone이지만, 스마트폰 시장이 포화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해도, 역시 애플에게 충격이 크고, iPhone 7을 계기로 라인업 재편과 "상상할 수 없는 기능"을 탑재하여 이러한 위기를 타개하고, 다시 소비자들을 끌어 모으려고 하는 것은 자연의 흐름이라고 말 할 수 있을 것이다.